(사진=에듀피디 제공)

[문학뉴스 박새벽 기자]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(대표 김천엽)가 오는 8월 20일(토) 필기시험이 치러지는 경기도 안성시 청원경찰 채용 시험 일정에 맞춰 ‘30일 구성의 단기속성 합격패키지’를 ‘슈퍼특가+합격축하금’ 프로모션과 함께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.

안성시에서 발표한 공고에 따르면 이번 신규채용 시험을 통해 총 4명의 청원경찰을 선발하며, 합격자는 안성시청 청사의 방호 및 경비업무 전반을 담당한다.

안성시 청원경찰 채용 시험은 1차 서류전형, 2차 필기시험, 3차 체력시험, 4차 면접시험 순으로 구분 시행되며, 필기시험 과목은 한국사를 포함한 ‘일반상식’과 청원경찰법을 포함한 ‘민간경비론’ 두 과목으로 치러진다.

이에 청원경찰 채용 시험 대비 전용 강좌를 제공해 온 에듀피디는 2022년 안성시 청원경찰 신규채용 시험에 맞춰 전 과목 ‘이론+문제풀이+기출해설’ 구성의 ‘합격패키지’ 강좌를 30일 단기 과정으로 오픈하고 기존 수강료의 약 90% 할인 혜택과 합격 시 최대 ‘20만 원’을 제공하는 ‘슈퍼특가+합격축하금’ 프로모션을 제공해 합격의지를 북돋을 예정이다.

또한 효율적인 필기시험 준비 및 최종 합격을 위한 시험 전형을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자기소개서, 경기상식(역사&문화&주요시책), 최신시사상식, 민간경비론(기출해설_경비지도사/모의)특강, 청원경찰법(단기속성, 기출해설_경비지도사/모의)특강, 청원경찰 체력특강을 무료로 지원한다.

2022년 안성시 청원경찰 채용 시험 대비 합격패키지 강좌의 상세 커리큘럼과 ‘슈퍼특가+합격축하금’ 프로모션의 혜택 및 전 과목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home@munhaknews.com

©문학뉴스/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