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사진=동서울대학교 제공)

[문학뉴스=박새벽 기자]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학과 김혜주 교수가 6월 29일 개최된 ‘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’에서 ‘문화교육 부문 대상’을 수상했다.

‘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’은 헤럴드경제,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(발행인 백종원)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㈜헤럴드가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 인물, 기업, 기관,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.

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, 한국전력거래소, 스타벅스 코리아, GS리테일, 공공주택지구 전국연대 대책협의회, 사천시설관리공단, ㈜효벤트, 피닉스 스튜디오, ㈜에코피온, ㈜성심건업 등 총 52개 기업/인물/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,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.

김혜주 교수는 교육자의 중요한 덕목으로 긍정적 마인드와 잠재력 향상 등 인격적 성장에 포커스를 맞춰 유튜브, 드라마, 영화 등 다양한 파생 콘텐츠의 통합맞춤예술교육을 지향한다.

김 교수는 “뭐든지 실행할 수 있는 현실적 교육에 전념해 창의성을 갖추고, 미래 한류 문화를 선도하는 ‘차세대 스타’를 육성해 나가겠다.”고 수상소감을 전했다.

home@munhaknews.com

©문학뉴스/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